자유롭게 다양한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단, 정치/사회 관련한 논란이 있는 주제는 제한합니다.
전체 712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공지사항 | 누구나 자유롭게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씨지인 | 2024.12.12 | 조회 237 | 씨지인 | 2024.12.12 | 237 |
691 | 아침 먹고 생각해본 파이썬의 힘 (49) 픽셀헌터 | 2025.07.31 | 조회 22 | 픽셀헌터 | 2025.07.31 | 22 |
690 | 와앙 드디어 쉬는 시간이에요! (2) 윙키 | 2025.07.31 | 조회 8 | 윙키 | 2025.07.31 | 8 |
689 | 빛에 대한 생각 (21) 그림자편집 | 2025.07.31 | 조회 18 | 그림자편집 | 2025.07.31 | 18 |
688 | 요즘 나오는 블록버스터 트레일러들 보면서 (15) 픽셀헌터 | 2025.07.30 | 조회 13 | 픽셀헌터 | 2025.07.30 | 13 |
687 | 늦깎이 배움의 재미 (38) 새벽의픽셀 | 2025.07.30 | 조회 25 | 새벽의픽셀 | 2025.07.30 | 25 |
686 | 오후엔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4) 윙키 | 2025.07.30 | 조회 10 | 윙키 | 2025.07.30 | 10 |
685 | 모델링 작업 시간 단축 고민 (48) 넥스트젠 | 2025.07.30 | 조회 22 | 넥스트젠 | 2025.07.30 | 22 |
684 | 그냥 문득 든 생각인데 말이죠 (2) 픽셀헌터 | 2025.07.30 | 조회 10 | 픽셀헌터 | 2025.07.30 | 10 |
683 | 새로운 CG 기술이 주는 기대감 (88) 필름통 | 2025.07.30 | 조회 21 | 필름통 | 2025.07.30 | 21 |
682 | 마야 모델링 폴리곤 정리하는 거 너무 어렵네요 (7) 넥스트젠 | 2025.07.29 | 조회 16 | 넥스트젠 | 2025.07.29 | 16 |
681 | 괜히 디테일이 중요한 게 아닌 듯 (14) 넥스트젠 | 2025.07.29 | 조회 17 | 넥스트젠 | 2025.07.29 | 17 |
680 | 뭔가 하나씩 만들 때마다 느끼는 건데 (1) 넥스트젠 | 2025.07.28 | 조회 6 | 넥스트젠 | 2025.07.28 | 6 |
679 | 문득 그런 생각 드네요 (1) 넥스트젠 | 2025.07.27 | 조회 5 | 넥스트젠 | 2025.07.27 | 5 |
678 | 창밖 풍경이 다르게 보이네요 (1) 그림자편집 | 2025.07.27 | 조회 8 | 그림자편집 | 2025.07.27 | 8 |
677 | 영화 속 빛과 그림자 디테일 (24) 그림자편집 | 2025.07.26 | 조회 17 | 그림자편집 | 2025.07.26 | 17 |
676 | 문득 (1) 그림자편집 | 2025.07.26 | 조회 6 | 그림자편집 | 2025.07.26 | 6 |
675 | 영화 CG, 상상을 현실로 (52) 필름통 | 2025.07.26 | 조회 21 | 필름통 | 2025.07.26 | 21 |
674 | 작업하다 문득 밤하늘 보다가 (1) 그림자편집 | 2025.07.26 | 조회 8 | 그림자편집 | 2025.07.26 | 8 |
673 | 가상 세계를 만드는 일 (7) 필름통 | 2025.07.25 | 조회 12 | 필름통 | 2025.07.25 | 12 |
672 | 요즘 나오는 예고편 볼 때마다 드는 생각 (2) 필름통 | 2025.07.25 | 조회 9 | 필름통 | 2025.07.25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