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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안 부산국제영화제ACFM에AWS와 공동 부스 개설…미디어 특화 솔루션3종 공개 메가존클라우드 로고ⓒ메가존클라우드 메가존클라우드는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클라우드와 AI 기술을 적용한 미디어 제작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오는 17일 개막하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일환으로 20~23일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20회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Asian Contents & Film Market·ACFM)에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와 공동으로 부스를 개설한다. 이 자리에서 영상 기획부터 편집, 렌더링, 자산 관리, 배포까지 전 과정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연결하는 미디어 특화 솔루션 3종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이 클라우드와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편집 환경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공동 세션을 통해 방송과 영화 제작 현장에서 실제 적용된 클라우드 활용 사례도 공유한다. 최근 업계는 고품질 시각특수효과(VFX) 렌더링 수요와 생성형 AI를 통한 콘텐츠 제작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기존 로컬 장비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관람객이 직접 클라우드 기반 제작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장비의 한계를 넘어서는 차세대 제작 워크플로우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에는 저사양의 체험용 노트북이 마련돼 관람객은 메가존클라우드의 클라우드 편집 솔루션을 SPACE Edit를 활용해 고사양 클라우드 인스턴스에 접속해 직접 영상을 편집해볼 수 있다. 특히 외장 GPU가 없는 저사양 환경에서도 전문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인 Adobe Premiere Pro를 통해 다중 레이어 편집을 수행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로컬 장비에서는 어려운 작업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동일 프로젝트에 여러 노트북을 동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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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 등록 2025-09-15 오전 10:22:25 | 수정 2025-09-15 오전 10:22:25 [이데일리 김아름 기자] AI·클라우드 선도 기업 메가존클라우드가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클라우드와 AI 기술을 적용한 미디어 제작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오는 17일 개막하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일환으로 20~23일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20회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에 아마존웹서비스(AWS)와 공동으로 부스를 개설해 영상 기획부터 편집, 렌더링, 자산 관리, 배포까지 전 과정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연결하는 미디어 특화 솔루션 3종을 소개한다. 또한 관람객이 클라우드와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편집 환경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공동 세션을 통해 방송과 영화 제작 현장에서 실제 적용된 클라우드 활용 사례도 공유할 예정이다. 최근 업계는 고품질 시각특수효과(VFX) 렌더링 수요와 생성형 AI를 통한 콘텐츠 제작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기존 로컬 장비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 이에 메가존클라우드는 관람객이 직접 클라우드 기반 제작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장비의 한계를 넘어서는 차세대 제작 워크플로우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에는 저사양의 체험용 노트북이 마련돼 관람객은 메가존클라우드의 클라우드 편집 솔루션을 SPACE Edit를 활용해 고사양 클라우드 인스턴스에 접속해 직접 영상을 편집해볼 수 있다. 특히 외장 GPU가 없는 저사양 환경에서도 전문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통해 다중 레이어 편집을 수행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로컬 장비에서는 어려운 작업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동일 프로젝트에 여러 노트북을 동시에 접속해 실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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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연예 | 입력 2025.09.15 10:04 포풍추영 한때는 육해공을 완벽하게 날고 기던 성룡이지만 언젠가부터 영화팬의 기대에서 한참이나 벗어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래서인지 이 작품이 더 반가운지 모르겠다. 왕년의 그 모습까지는 아니더라도 여전히 액션의 아우라와 황금기 홍콩영화의 활력을 느끼게 해준다. 20일 개봉하는 영화 <포풍추영>이다. <포풍추영>은 양쯔(楊子/래리 양) 감독이 성룡과 두 번째 합을 맞춘 작품이다. 전작 <라이드 온>은  왕년의 스턴트맨 성룡이 딸을 위해 노익장을 불태우던 애처로운 작품이었다. <포풍추영>은 2007년 개봉되었던 홍콩 유내해(游乃海) 감독의 <천공의 눈>(원제:跟蹤)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임달화, 양가위, 서자산이 나왔던 이 작품은 홍콩의 베테랑 형사가 신참과 함께 보석강도단의 추적하는 작품이다. 홍콩 곳곳에 설치된 감시카메라와 첨단 데이터분석을 통해 악당을 일망타진하는 액션영화였다. <흑사회>, ,<유도용호방> 등 두기봉 걸작의 시나리오를 담당했던 유내해의 감독데뷔작이었다. 이 작품은 2013년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주연의 한국영화 <감시자들>로 한 차례 리메이크되었다. 신출귀몰하는 악당을 잡기 위한 잠복형사의 애환은 전형적인 이야기이지만 여기에 최첨단 범죄예방감시체제가 결합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더 현실적이고, 판타스틱한 SF물로의 확장가능성을 보여주었다. 드디어 양쯔 감독이 다시 한 번 영화로 만든 것이다. 그동안 영화 CG, VFX기술의 발전뿐만 아니라 중국 치안당국의 감시체제의 놀라운 업그레이드 수준도 확인(!)할 수 있을 듯. (영화속 내용만은 아닐 듯!) <포풍추영>은 홍콩, 서울이 아니라 ‘마카오’가 배경이다. 최첨단 감시망이 빈틈없이 깔린 이곳에 정체불명의 도둑들이 연이어 대형 범죄를 성공시킨다. 이들은 마카오의 복잡한 골목과 치안당국의 최첨단 감시체제(‘Eye in the Sky’)를 농락하며 매번 경찰의 추적을 따돌린다. 마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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