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소식VFX 업계 최신 뉴스를 모았습니다. 이 곳의 뉴스는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최신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콘진원, 공연 창작자 대상 기술융합 제작지원 접수 시작 - 더파워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www.thepow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5172 추천 0 ㆍ 조회 81 35만 관객 사로잡은 무대, 올해는 누구? 'Everything We Do is Music' 접수... - 지피코리아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s://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128133 추천 0 ㆍ 조회 97 창의력만 있으면 무대가 된다…‘Everything We Do is Music’ 참가자 모... - 글로벌에픽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www.globalepic.co.kr/view.php?ud=2025043010444980816cf2d78c68_29 추천 0 ㆍ 조회 80 문화체육관광부·콘진원, 하이브리드 공연 제작 지원사업 공모 시작 - 시사매거진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s://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3739 추천 0 ㆍ 조회 84 한국콘텐츠진흥원, 2025 대중음악 창작 지원 'EWDIM' 공모 시작 - 아이티비즈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587 추천 0 ㆍ 조회 89 문체부·콘진원, '2025 에브리씽 위 두 이즈 뮤직' 사업 공모…5월 8일까지 접수 - 한국경제 한국경제 | 입력 2025.04.30 10:31 | 수정 2025.04.30 10:31 2024년 선정작 기리보이 WYBH(우주비행) CONCERT GOOD BYE 2024 2개의 대형 LED를 활용한 아나모픽 무대 구현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은 대중음악 뮤지션을 위한 '2025 에브리씽 위 두 이즈 뮤직(Everything We Do is Music)’ 사업일정을 발표하고 5월 8일까지 공모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Everything We Do is Music'은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하는 콘진원 지원사업으로, 자유롭고 무한한 상상력을 지닌 뮤지션들이 첨단기술과 음악 IP를 융합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음악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모션캡처, XR, AR, 홀로그램, AI 리얼타임 VFX 등 첨단기술을 활용한 창의적인 무대 구현을 지원하고, 기술 활용에 필요한 콘텐츠 컨설팅, 촬영 스튜디오 등 최적의 제작 환경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뮤지션의 콘서트, 팬미팅, 쇼케이스, 페스티벌 등 기획부터 제작, 현장 운영에 이르는 전 과정에 아티스트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뮤지션 중심 콘텐츠 제작 지원'이 특징이다. 2024년 선정작 이무진 '2024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 실시간 메시지 인터렉션 영상을 무대 위에 구현 지난 2024 이무진 '별책부록' 공연에서 이무진은 AI로 형성된 실시간 그래픽과 관객들의 현장 응원메시지를 실시간 무대화하여 감동적인 공연의 한순간을 만들어냈으며, 2024 포레스텔라 'The Illusionist' 공연에서는 콘서트의 전체를 관통하는 신비롭고 웅장한 XR영상, 밍글AI기술로 제작한 멤버들의 3D 캐릭터 안내영상 등으로 공연 현장을 가득 채웠다. 콘진원은 "이번 사업의 핵심 목표는 뮤지션이 오로지 창의력에 집중해... 추천 0 ㆍ 조회 79 콘진원, 하이브리드 음악 콘텐츠 제작 지원 ··· '에브리씽 위 두 이즈... - 데이터넷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s://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697 추천 0 ㆍ 조회 90 한국콘텐츠진흥원, 음악 IP 기반 기술 융합 공연 프로젝트 공모 - 더퍼스트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www.thefirstmedia.net/news/articleView.html?idxno=170106 추천 0 ㆍ 조회 114 한국콘텐츠진흥원, 뮤지션 대상 무대기술 제작지원사업 공고…5월 8일까지 접수 - 동아일보 동아일보 | 입력 2025-04-30 09:56 | 수정 2025-04-30 10:00 2024년 선정작 기리보이 WYBH(우주비행) CONCERT GOOD BYE 2024. 2개의 대형 LED를 활용해 아나모픽 무대를 구현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은 대중음악 뮤지션을 위한 “2025 에브리씽 위 두 이즈 뮤직(Everything We Do is Music)’ 사업일정을 발표하고, 5월 8일까지 공모를 진행한다. Everything We Do is Music은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하는 콘진원 지원사업으로, 자유롭고 무한한 상상력을 지닌 뮤지션들이 첨단기술과 음악 IP를 융합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음악 콘텐츠를 마음껏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모션캡처, XR, AR, 홀로그램, AI 리얼타임 VFX 등 첨단기술 활용으로 창의적인 무대 구현을 지원하고, 기술 활용에 필요한 콘텐츠 컨설팅, 촬영 스튜디오 등 최적의 제작 환경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뮤지션의 콘서트, 팬미팅, 쇼케이스, 페스티벌 등 기획부터 제작, 현장 운영에 이르는 전 과정에 아티스트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뮤지션 중심 콘텐츠 제작 지원’이라는 것이 이 프로젝트의 특징이다. 2024년 선정작 이무진 ‘2024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 실시간 메시지 인터렉션 영상을 무대 위에 구현했다. 지난 2024 이무진 ‘별책부록’에서 이무진은 AI로 형성된 실시간 그래픽과 관객들의 현장 응원메시지를 실시간 무대화하여 감동적인 공연의 한순간을 만들어냈으며, 2024 포레스텔라 ‘The Illusionist’는 콘서트의 전체를 관통하는 신비롭고 웅장한 XR영상, 밍글AI기술로 제작한 멤버들의 3D 캐릭터 안내영상 등 콘진원의 지원사업으로 공연 현장을 가득 채웠다. 이번 사업의 핵심 목표는 뮤지션이 오로지... 추천 0 ㆍ 조회 112 한국콘텐츠진흥원, 2025년 콘서트 기술 지원사업 '에브리씽 위 두 이즈 ... - IT비즈뉴스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67383 추천 0 ㆍ 조회 78 한국콘텐츠진흥원, 콘서트 무대기술 제작지원사업 ‘에브리씽 위 두 이즈 뮤직’ 공고 - 매일경제 매일경제 | 입력 2025-04-30 09:40:00 이무진, 포레스텔라에 이은 올해의 주인공은 누구? < 2024년 선정작 기리보이: WYBH(우주비행) CONCERT GOOD BYE 2024_2개의 대형 LED를 활용한 아나모픽 무대 구현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은 대중음악 뮤지션을 위한 ‘2025 에브리씽 위 두 이즈 뮤직(Everything We Do is Music)’ 사업 일정을 발표하고 5월 8일까지 공모를 진행한다. Everything We Do is Music은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하는 콘진원 지원사업으로, 자유롭고 무한한 상상력을 지닌 뮤지션들이 첨단 기술과 음악 IP를 융합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음악 콘텐츠를 마음껏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모션 캡처, XR, AR, 홀로그램, AI 리얼타임 VFX 등 첨단 기술 활용으로 창의적인 무대 구현을 지원하고, 기술 활용에 필요한 콘텐츠 컨설팅, 촬영 스튜디오 등 최적의 제작 환경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뮤지션의 콘서트, 팬미팅, 쇼케이스, 페스티벌 등 기획부터 제작, 현장 운영에 이르는 전 과정에 아티스트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뮤지션 중심 콘텐츠 제작 지원’이라는 것이 본 프로젝트의 특징이다. < 2024년 선정작 이무진: 2024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_실시간 메시지 인터렉션 영상을 무대 위에 구현 > 지난 2024 이무진 ‘별책부록’에서 이무진은 AI로 형성된 실시간 그래픽과 관객들의 현장 응원 메시지를 실시간 무대화하여 감동적인 공연의 한순간을 만들어냈으며, 2024 포레스텔라 ‘The Illusionist’는 콘서트의 전체를 관통하는 신비롭고 웅장한 XR 영상, 밍글 AI 기술로 제작한 멤버들의 3D 캐릭터 안내 영상... 추천 0 ㆍ 조회 68 35만명을 사로잡은 무대, 올해는 누구 차례? ‘Everything We Do is Music’... - 세계비즈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50430505047?OutUrl=naver 추천 0 ㆍ 조회 75 [미래혁신기업] CJ올리브영·CJ ENM, 글로벌 시장서 수익구조 본격화 - 천지일보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s://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263945 추천 0 ㆍ 조회 94 북미 뚫은 韓 애니 <킹 오브 킹스>, ‘복음의 핵심’ 전달 - 크리스천투데이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368016 추천 0 ㆍ 조회 99 韓 애니 ‘킹 오브 킹스’, 美서 ‘기생충’ 넘어 최고 흥행 - 조선일보 조선일보 | 입력 2025.04.29. 05:00 | 수정 2025.04.29. 16:59 한국 제작사가 만든 애니메이션 영화 ‘킹 오브 킹스’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을 넘어 미국에서 가장 흥행한 한국 영화가 됐다. 28일 제작사 모팩스튜디오에 따르면 ‘킹 오브 킹스’는 전날 북미 박스오피스 누적 매출 5451만달러(약 784억원)를 기록하며 영화 ‘기생충’의 최종 매출 5384만달러(약 774억원)를 뛰어넘었다. ‘킹 오브 킹스’는 지난 11일 북미에서 개봉해 돌풍을 일으키며, ‘기생충’의 62주간 상영 매출을 개봉 3주 차인 17일 만에 넘어섰다. 예수의 탄생부터 부활까지 여정을 그린 ‘킹 오브 킹스’는 찰스 디킨스의 소설 ‘우리 주님의 생애’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CG·VFX 전문 기업 모팩스튜디오의 대표인 장성호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고,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됐다. 피어스 브로스넌, 케네스 브래너, 우마 서먼 등 쟁쟁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목소리를 연기했다. 국내에서는 7월 개봉 예정이다. 백수진 기자 기자 (qortnwls@chosun.com) [기사 원문] https://www.chosun.com/culture-life/culture_general/2025/04/30/CLBX46XYXJGLBM7BMPWDQ746FQ/?utm_source=naver&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naver-news 추천 0 ㆍ 조회 72 5·18영화제 대상에 방성수 감독 ‘오월’ - 광주매일신문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www.kjdaily.com/article.php?aid=1745912281655281006 추천 0 ㆍ 조회 86 K애니 '예수의 생애'… 미국서 '기생충' 매출액 뛰어넘어 - 머니S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s://www.moneys.co.kr/article/2025042910195298046 추천 0 ㆍ 조회 77 ‘킹 오브 킹스’, ‘기생충’ 美 성적 넘어섰다…글로벌 매출 800억 돌파 -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 등록 2025.04.29 10:31수정2025.04.29 10:32 사진=박스오피스 모조 화면 캡처 한국 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가 ‘기생충’의 북미 흥행 성적을 뛰어넘었다. 28일(현지시간)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영화 ‘킹 오브 킹스’는 전날 북미 극장 수입 5471만 5011달러(약 787억 6773만원)를 기록했다. 이로써 ‘킹 오브 킹스’는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이자 아카데미시싱식 작품상 등을 받은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의 북미 수입(5384만 7897달러)을 넘어섰다. 특히 ‘기생충’은 개봉 62주간의 상영과 올 2월 IMAX 재개봉 등을 더한 수익인 반면, ‘킹 오브 킹스’는 개봉 17일 만의 성과로 눈길을 끈다. 앞서 ‘킹 오브 킹스’는 개봉 첫 주 북미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한 후, 역대급으로 낮은 드롭율을 보이며 개봉 2주 차 전주 대비 스크린수가 300개 이상 늘어났다. 3주 차에 접어든 뒤에도 개봉주 수준의 스크린수 3175개를 유지,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까지 글로벌 티켓 수입은 5864만 8216달러(약 844억 2997만원)에 달한다. 한편 ‘킹 오브 킹스’는 영국 소설가 찰스 디킨스가 그의 아이들을 위해 집필한 소설을 모티브로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찰스 디킨스와 그의 막내아들 월터가 예수 그리스도의 자취를 따라가는 여정을 그린다. CG/VFX 전문 기업 ㈜모팩스튜디오 장성호 대표가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은 한국 작품으로, 현재 북미뿐만 아니라 50개국에서 상영 중이다. 영화는 올 연말까지 90여 개국에서 상영되며, 한국에서는 여름 개봉 예정이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기사 원문] https://isplus.com/article/view/isp202504290056 추천 0 ㆍ 조회 135 K-애니 일냈다... 17일만 '기생충' 북미 수익 돌파 '한국영화신기록' - 스포츠Q 기사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기사 원문] http://www.sportsq.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9748 추천 0 ㆍ 조회 80 K애니 '킹 오브 킹스', '기생충' 북미 성적 제쳤다…흥행 수익 5451만불 - 이데일리 이데일리 | 등록 2025-04-29 오전 9:59:34 | 수정 2025-04-29 오전 9:59:34 개봉 17일 만에 '기생충' 북미 흥행 수익 넘겨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지난 4월 11일 북미에서 개봉한 국내 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감독 장성호)가 개봉 17일만에 ‘기생충’(감독 봉준호)의 흥행 성적을 뛰어넘고 북미 박스오피스 누적 수익 5451만 달러(784억 원)를 달성했다. 미국 박스오피스 집계 사이트인 모조에 따르면, 영화 ‘킹 오브 킹스’가 현지 시간 북미 현지 시간 기준 지난 27일 오후 1시 9분 기준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5451만 달러 누적 수익을 기록하며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최종 수익인 5384만달러를 넘어섰다. ‘킹 오브 킹스’는 개봉 첫 주 북미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한 후, 역대급으로 낮은 드롭율로 개봉주차보다 스크린수가 300개 이상 확대된 2주차 주말까지 약 642억원의 누적 수익을 달성한 바 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킹 오브 킹스’는 개봉 3주차에도 개봉주 수준의 스크린수 3175개를 유지하고 흥행세를 이어가며, 누적 수익 5451만 달러를 벌어들여 ‘기생충’의 최종 수익을 넘어서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2019년 10월 11일에 북미에서 개봉한 ‘기생충’이 62주간의 상영 기간과 올해 2월의 IMAX 재개봉까지 누적한 최종 수익을 ‘킹 오브 킹스’는 개봉 3주차인 단 17일만에 넘어선 것이라 더욱 놀라움을 안긴다. 이처럼 역대 북미에서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고 흥행작으로 올라서고 있는 ‘킹 오브 킹스’는 CG/VFX(시각/특수효과) 전문 기업 ㈜모팩스튜디오의 대표인 장성호 감독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으며 30년 이상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추천 0 ㆍ 조회 84처음«81828384858687888990»마지막 전체제목내용작성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