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에 관해 궁금한 부분이 있나요? 회원들간 서로 묻고 답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불법 소프트웨어 공유나 크랙하는 방법 등, 문제 소지가 있는 질문은 삼가해주세요.
전체 678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공지사항 | 회원들간 묻고 답하는 공간 입니다. 씨지인 | 2024.12.12 | 조회 209 | 씨지인 | 2024.12.12 | 209 |
657 | 마야 워크플로우랑 파이썬 활용 관련 질문드려요 (22) 넥스트젠 | 2025.08.05 | 조회 25 | 넥스트젠 | 2025.08.05 | 25 |
656 | 마야 애니메이션 파이썬 활용 궁금해요 (7) 노드 | 2025.08.05 | 조회 23 | 노드 | 2025.08.05 | 23 |
655 | 애니메이션 작업 시 뷰포트 최적화 질문드립니다 (2) 노드 | 2025.08.05 | 조회 12 | 노드 | 2025.08.05 | 12 |
654 | 마야 애니메이션 작업 효율화 질문드립니다 (33) 픽셀헌터 | 2025.08.04 | 조회 20 | 픽셀헌터 | 2025.08.04 | 20 |
653 | 마야 UV 효율적인 방법 문의 (1) 넥스트젠 | 2025.08.03 | 조회 10 | 넥스트젠 | 2025.08.03 | 10 |
652 | 마야 뷰포트 조작 관련 질문입니다 (3) 새벽의픽셀 | 2025.08.03 | 조회 12 | 새벽의픽셀 | 2025.08.03 | 12 |
651 | 애니메이션 씬 최적화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4) 노드 | 2025.08.03 | 조회 12 | 노드 | 2025.08.03 | 12 |
650 | 마야 씬 파일 최적화, 파이썬으로 효율 높이는 팁 궁금해요! (46) 픽셀헌터 | 2025.08.03 | 조회 32 | 픽셀헌터 | 2025.08.03 | 32 |
649 | 마야 모델링 후 토폴로지 정리 관련 질문 드립니다 (1) 넥스트젠 | 2025.08.03 | 조회 10 | 넥스트젠 | 2025.08.03 | 10 |
648 | 애니메이션 그래프 에디터 질문드립니다 (1) 노드 | 2025.08.02 | 조회 13 | 노드 | 2025.08.02 | 13 |
647 | 개인 작업물 효율적인 관리 노하우 궁금합니다! (16) 픽셀헌터 | 2025.08.02 | 조회 17 | 픽셀헌터 | 2025.08.02 | 17 |
646 | 마야 씬 최적화 팁 있으신가요? (2) 픽셀헌터 | 2025.08.02 | 조회 12 | 픽셀헌터 | 2025.08.02 | 12 |
645 | 모션 패스 애니메이션 오브젝트 축 문제 해결 팁 있을까요? (1) 노드 | 2025.08.02 | 조회 9 | 노드 | 2025.08.02 | 9 |
644 | 마야 애니메이션 연습 관련 조언 구합니다 (12) 필름통 | 2025.08.01 | 조회 19 | 필름통 | 2025.08.01 | 19 |
643 | 애니메이션 움직임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3) 새벽의픽셀 | 2025.08.01 | 조회 9 | 새벽의픽셀 | 2025.08.01 | 9 |
642 | VFX 포트폴리오 모델링 조언 부탁드립니다 (6) 넥스트젠 | 2025.08.01 | 조회 9 | 넥스트젠 | 2025.08.01 | 9 |
641 | VFX 애니메이션 포폴 준비 팁 좀 부탁드립니다! (17) 노드 | 2025.08.01 | 조회 15 | 노드 | 2025.08.01 | 15 |
640 | 마야 애니메이션 연습 관련 질문입니다 (1) 필름통 | 2025.08.01 | 조회 10 | 필름통 | 2025.08.01 | 10 |
639 | 애니메이션과 배경 합성 관련해서 여쭤봅니다 (1) 필름통 | 2025.08.01 | 조회 9 | 필름통 | 2025.08.01 | 9 |
638 | 마야 리깅 후 애니메이션 작업 시 컨트롤러 꼬임 현상 질문 드려요 (4) 픽셀헌터 | 2025.07.31 | 조회 9 | 픽셀헌터 | 2025.07.31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