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에 관해 궁금한 부분이 있나요? 회원들간 서로 묻고 답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불법 소프트웨어 공유나 크랙하는 방법 등, 문제 소지가 있는 질문은 삼가해주세요.
전체 678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공지사항 | 회원들간 묻고 답하는 공간 입니다. 씨지인 | 2024.12.12 | 조회 209 | 씨지인 | 2024.12.12 | 209 |
617 | VFX 스튜디오에서 파이썬 활용은 주로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질까요? (2) 필름통 | 2025.07.26 | 조회 19 | 필름통 | 2025.07.26 | 19 |
616 | CG 공부 방향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1) 필름통 | 2025.07.25 | 조회 11 | 필름통 | 2025.07.25 | 11 |
615 | 합성 시 빛/그림자 처리 관련 질문 드립니다 (4) 그림자편집 | 2025.07.25 | 조회 16 | 그림자편집 | 2025.07.25 | 16 |
614 | 애니메이션 작업 효율화에 대한 문의입니다 (3) 필름통 | 2025.07.25 | 조회 12 | 필름통 | 2025.07.25 | 12 |
613 | 마야로 모델링할 때 어느 정도까지 디테일 넣으시나요? (3) 넥스트젠 | 2025.07.24 | 조회 14 | 넥스트젠 | 2025.07.24 | 14 |
612 | 빛과 그림자 표현 관련 질문드립니다 (7) 그림자편집 | 2025.07.24 | 조회 15 | 그림자편집 | 2025.07.24 | 15 |
611 | 애니메이션 작업물 효율적인 관리에 대해 여쭙니다 (2) 필름통 | 2025.07.24 | 조회 10 | 필름통 | 2025.07.24 | 10 |
610 | VFX 합성 고려한 마야 라이팅 질문 (2) 그림자편집 | 2025.07.23 | 조회 13 | 그림자편집 | 2025.07.23 | 13 |
609 | 마야 모델링 토폴로지/폴리곤 질문입니다! (1) 넥스트젠 | 2025.07.23 | 조회 8 | 넥스트젠 | 2025.07.23 | 8 |
608 | 마야로 게임 엔진용 모델링할 때 질문 있어요! (4) 픽셀헌터 | 2025.07.23 | 조회 13 | 픽셀헌터 | 2025.07.23 | 13 |
607 | 애니메이션 작업 시 뷰포트 속도 저하 질문드립니다! (1) 픽셀헌터 | 2025.07.22 | 조회 13 | 픽셀헌터 | 2025.07.22 | 13 |
606 | CG 배우다 지칠 때, 다들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46) 새벽의픽셀 | 2025.07.22 | 조회 30 | 새벽의픽셀 | 2025.07.22 | 30 |
605 | VFX 시작 초보, 기초 조언 부탁드립니다 (66) CG초보 | 2025.07.22 | 조회 38 | CG초보 | 2025.07.22 | 38 |
604 | 캐릭터 애니메이션 키 자동화 파이썬 질문드려요! (36) 픽셀헌터 | 2025.07.22 | 조회 30 | 픽셀헌터 | 2025.07.22 | 30 |
603 | 막연하게 CG 배우는게 맞나 싶을 때 질문 드려요 (4) CG초보 | 2025.07.22 | 조회 11 | CG초보 | 2025.07.22 | 11 |
602 | 모델링 씬 뷰포트 너무 느려질 때 팁 있을까요? (1) 픽셀헌터 | 2025.07.22 | 조회 12 | 픽셀헌터 | 2025.07.22 | 12 |
601 | 마야 애니메이션 포트폴리오 방향 고민입니다 (37) 넥스트젠 | 2025.07.22 | 조회 26 | 넥스트젠 | 2025.07.22 | 26 |
600 | 마야 뷰포트 속도 질문! (1) CG초보 | 2025.07.22 | 조회 13 | CG초보 | 2025.07.22 | 13 |
599 | 마야 단축키 질문! (3) CG초보 | 2025.07.22 | 조회 12 | CG초보 | 2025.07.22 | 12 |
598 | 마야 애니메이션, 독학 가능할까요? (4) 새벽의픽셀 | 2025.06.27 | 조회 23 | 새벽의픽셀 | 2025.06.27 |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