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에 관해 궁금한 부분이 있나요? 회원들간 서로 묻고 답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불법 소프트웨어 공유나 크랙하는 방법 등, 문제 소지가 있는 질문은 삼가해주세요.
전체 678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공지사항 | 회원들간 묻고 답하는 공간 입니다. 씨지인 | 2024.12.12 | 조회 209 | 씨지인 | 2024.12.12 | 209 |
577 | 파이썬 독학 괜찮을까요? (1) 노드 | 2025.06.17 | 조회 22 | 노드 | 2025.06.17 | 22 |
576 | 마야 UV 펴기 꿀팁 좀 ㅠㅠ (1) 넥스트젠 | 2025.06.17 | 조회 23 | 넥스트젠 | 2025.06.17 | 23 |
575 | 파이썬 초보 질문! ㅠ (1) 윙키 | 2025.06.17 | 조회 21 | 윙키 | 2025.06.17 | 21 |
574 | 파이썬 자동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1) 노드 | 2025.06.16 | 조회 26 | 노드 | 2025.06.16 | 26 |
573 | 마야 단축키 질문요! (3) 새벽의픽셀 | 2025.06.16 | 조회 16 | 새벽의픽셀 | 2025.06.16 | 16 |
572 | VFX 시작, 뭐부터 해야 젤 효율적일까? (3) 픽셀헌터 | 2025.06.16 | 조회 12 | 픽셀헌터 | 2025.06.16 | 12 |
571 | 마야 UV 질문 있습니다! (1) 새벽의픽셀 | 2025.06.15 | 조회 17 | 새벽의픽셀 | 2025.06.15 | 17 |
570 | 파이썬 스크립트 팁 좀 주세용! (2) 윙키 | 2025.06.15 | 조회 21 | 윙키 | 2025.06.15 | 21 |
569 | 마야 렌더링 설정 질문! (1) 픽셀헌터 | 2025.06.15 | 조회 16 | 픽셀헌터 | 2025.06.15 | 16 |
568 | VFX 포폴 만들 때 레퍼런스 뭘로 해야 할까요? (2) 픽셀헌터 | 2025.06.15 | 조회 17 | 픽셀헌터 | 2025.06.15 | 17 |
567 | 파이썬 스크립트 팁 좀 주세용! (1) 윙키 | 2025.06.15 | 조회 13 | 윙키 | 2025.06.15 | 13 |
566 | VFX 포폴 만들 때 레퍼런스 찾는 꿀팁 있을까요? (2) 픽셀헌터 | 2025.06.15 | 조회 17 | 픽셀헌터 | 2025.06.15 | 17 |
565 | 마야 뷰포트 렉 질문! (1) CG초보 | 2025.06.15 | 조회 16 | CG초보 | 2025.06.15 | 16 |
564 | 마야 단축키 커스텀 질문! (1) 픽셀헌터 | 2025.06.14 | 조회 20 | 픽셀헌터 | 2025.06.14 | 20 |
563 | 마야 UV 질문요! (1) 새벽의픽셀 | 2025.06.14 | 조회 20 | 새벽의픽셀 | 2025.06.14 | 20 |
562 | 파이썬 독학 어케함? (1) 노드 | 2025.06.14 | 조회 17 | 노드 | 2025.06.14 | 17 |
561 | VFX 시작, 갈 길이 머네요 (2) 그림자편집 | 2025.06.14 | 조회 17 | 그림자편집 | 2025.06.14 | 17 |
560 | 마야 UV 펴기 꿀팁 공유 좀! (1) 픽셀헌터 | 2025.06.14 | 조회 24 | 픽셀헌터 | 2025.06.14 | 24 |
559 | 마야 UV 질문! (1) 넥스트젠 | 2025.06.14 | 조회 25 | 넥스트젠 | 2025.06.14 | 25 |
558 | VFX 시작, 뭘 먼저 해야 할까요? (2) 그림자편집 | 2025.06.14 | 조회 25 | 그림자편집 | 2025.06.14 | 25 |